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베진 코와 알파 / 일본 직구 / 약국 / 가격 비교 / 후기 / 역류성 식도염 / 통관번호

by 언어의검객 2021. 3. 25.
반응형

카베진 코와 알파 / 직구 / 약국 / 가격 비교 / 후기

케베진 코아 알파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 좀 하던 내가

해외 직구로 구매한 

카베진 코아 알파

 

일본직구로 구매했다.

가격은 300 X 2 BOX   39,300원

+ 9,900(배송비)

 

일반 약국에서는

100알 15,000원

300알 30,000원 

이다.

약국마다 차이가 있으나 우리 동네 약국 기준

 

직구가 좀 싸기는 하나,

배송이 2주 정도 걸리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많은 양의 카베진 구입이 아니라면

약국에서 사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다.

 

어차피 통관 때문에 많이 사지도 못한다.

 

일본 직구 시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발급받아야 한다.

받는 법은 간단하다.

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P.UNI-PASS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회원가입없이 이용가능하며 모바일에서 「모바일 관세청」 앱 설치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부호발급  후  사용정지는  가능하나,  삭제는  할  수  없음

unipass.customs.go.kr

위 사이트에 들어가 본인인증 후

번호를 발급받아

 

직구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직구 대행 사이트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잘 둘러보고 구매하면 된다.

 

한 달 보름 전 직구를 하고

2주 정도가 지난 후 배송받았다.

 

그리곤 한 달간 복용

 

식후 2알씩 3번

삼시세끼 먹어야 한다.

 

처음부터 2알을 먹기보다는 1알씩 먹다가

효가가 없다고 생각되면 

2알씩 먹었다.

 

일주일 정도 먹은 후에도 효과가 없을 시

일주일 정도 끊었다가 

다시 먹어야 한다.

 

카베진은 속 쓰림, 소화불량 등 각종 위 건강을 위한

위장약이다.

 

양배추 위례성분(MMSC)으로 일본에서는 

국민 위장약으로 불린다.

 

뚜껑을 따면 양배추 냄새가 난다.

150mg 함유

해외 직구는 일본어로

 

약국에서 파는 것은 한글로 되어 있다.

 

 

효과는 

좋다~!!!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 좀 하던 내가

요즘은 많이 좋아진 거 같다.

 

역류성 식도염은 헛구역질이 난다.

 

술, 담배 때문이리라.

 

카베진 복용 후

한 달

지금은 헛구역질이 멈췄다.

 

많은 후기에서도 효과는 검증된 듯싶다.

 

복용법

8세 미만의 소아는 복용 금지

 

해외 직구는 좀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배송 기간이 오래 걸리고

설명서 또한

일본어로 되어있어

설명서만 따로 퍼 왔다.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일본 직구로 구매를 했지만

다음번에는 그냥 약국에서 사야겠다.

배송료에 배송기간까지 고려하면

1만 원 정도 더 주고 약국 구매를 추천드린다.

 

그러나

일본 직구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을 위해

내가 구매한 사이트 링크를 남겨둔다.

 

미화 150불 이상은 관세를 지불해야 하니

대량 구매 시 참고하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