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지향] 명품 고려 인삼정 마일드로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가격

by 언어의검객 2021. 3. 19.
반응형

#인삼정#국산 인삼#건강기능식품#피로 해소

#면역력#진세노사이드#GMP

100% 국산 인삼

오늘은 피로 해소에도 좋고 면역력 증강을 위한

천지양에서 나온 

명품 고려 인삼정 마일드를 소개합니다.

 

특산품 인삼과 15가지 약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인삼 뿌리에는 피로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좋은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인삼은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있다고 인정한

식품입니다.

 

우리가 인삼을 먹는 이유 중 하나는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때문입니다.

인삼 사포닌 성분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흡수 가능한 사포닌으로

분해되어 흡수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장내 미생물의 분포 차이가 개인별로

다르기 때문에 발효과정을 거친

홍삼을 즐겨 먹는 편이죠

 

무조건 좋다고 기능성 식품을 먹는 것보단

나에게 맞는 제품을 제대로 선택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진세노사이드 함량 정보

고려 인삼정 마일드는

진세노 사이드가 3mg 함유되어 있네요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이 6g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1일 3회 2g씩 드시면 됩니다.

 

아이들은 성인의 반만 섭취합니다.

 

1g 용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성인 2스푼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해야 한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그냥 스푼으로 드셔도 되고

아침에 따뜻한 물이나

찬물에 따서 드셔도 됩니다.

 

아침에 차 대신 드시면 좋겠네요

1g 스푼

역시 

피로 해소엔 인삼만 한 것이 없나 봅니다.

 

아침에 출근 전

두 스푼 먹으면 피로가 좀 풀리는 듯하네요

 

명품인삼을 통채로 갈아 넣었다고 하니

통인 삼이란 말이 있네요.

 

한 BOX에 2개 

회사에 놓고 먹어도 되고

아내와 한 개씩 먹으면 됩니다.

 

사실 가격은 검색해 보니 천차만별이네요

적당히 검색하셔서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시는 곳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저도 깜짝 놀랐네요.

 

인삼 좋은 거야 다들 아실 테고 요즘은 인삼 만드는

공정이 워낙 좋아서

천지향 제품이 아니더라도

 

좀 피곤하다 느끼실 때

한 번쯤은 사서 몸을 위해 챙겨 드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먹는 게 중요합니다.

 

하루 이틀 거르게 되면 귀찮아지고

그러다 보면

냉장고에 쌓이게 됩니다.

저도 여러 번 겪으면서 후회 

 

밀크시슬도 먹고 있는데 다음번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성분설명

요즘 환절기라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

코로나 19로 걱정되시는 분들

피로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권장합니다.

 

내 몸은 내가 챙기자!!

아자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