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바날라 밀크씨슬 간겅간 챙기기 / 비타민 6종 / 미네랄 2종 / 내돈내산 / 후기

by 언어의검객 2021. 3. 24.
반응형

바날라 밀크씨슬 간 건강 챙기기 / 비타민 6종 / 미네랄 2종 / 후기

바날라 밀크씨슬

간 건강을 챙겨보려고 두 달 전 구입한

바닐라 밀크씨슬

두 달분에 6천 원대로 저렴하다.

 

두 달 동안 매일 하루 한 알씩

꾸준히 

먹어 보았다.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중국산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첨가물 부형제 4無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 1일 권장량 함유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아연, 셀렌

실리마린, 판토텐산, 엽산

9중 복합 기능성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 130mg

 

엉겅퀴라고 불리는 밀크씨슬은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로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란다.

 

회사에서 회식이 잦은 나는

타 제약회사에서 나온 

여러 가지 밀크씨슬을 먹어 보았다.

 

두 달 전 바닐라 밀크씨슬을 알게 되고

저렴한 가격에 끌려

바날라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개별 포장되어 6알씩

10개 60일을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바닐라

제조 회사가 생소하여 처음 구입 시

좀 망설이기도 하였으나,

바닐라는

프로바이오틱스, 크릴 오일

방탄 커피, 저탄 고지 등

건강기능 식품을 만드는 (주)디바인 바이오로

라는 회사로 대한민국 중소기업이다.

 

바날라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 듯하다.

 

디바인 바이오로 검색해 보면

건강기능 식품 외에도

에어프라이어, 피시 콜라겐 등

상품이 참 많았다.

 

어쨌든

두 달 동안 꾸준히 먹어 보았다.

건강기능 식품이 다 그렇듯

효과는 괜찮은 듯싶다.

피로감이나 숙취가 예전보다는 덜하다.

뭐 기분 탓도 있겠지만

저렴한 밀크씨슬을 찾는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상품후기도 평이 괜찮으니 한 번쯤은

간 건강을 위해

구입해도 괜찮을 거 같다.

 

바날라는 인터넷 광고만을 하므로

타 제약회사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다.

 

간은 침묵의 간이라 불리는 것처럼

간 기능이 80%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아무런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고 한다.

그래서 평소에 관리를 잘해야 한다.

 

후기를 남기고 두 달치 더 구입해야겠다.

 

지식백과에서는

바날라 밀크씨슬 제조사로

콜마비앤에이치(주)로 검색된다.

 

설사, 위통, 복부팽만 시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의 상담을 받으란다.

 

평소 피곤을 많이 느끼거나, 음주로 인한 

간겅간이 걱정된다면

꼭 바닐라 제품이 아니더라도

밀크씨슬은 꼭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