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닥터 다이어리 플러스 혈당기 사용 후기/CJ택배 배송기간

by 언어의검객 2022. 2. 5.
반응형

닥터 다이어리 혈당 측정기 플러스+ 사용 후기

 

 

1년 전 닥터 다이어리 혈당기를 구매하고

잘 사용해 오다가,

 

혈당 시험지가 떨어져

100매를 구매

인터넷 주문을 하였다.

 

참고로 서울 광화문에서 출발하여,

CJ대한통운 택배로

곤지암(경기도 광주)

물류센터를 거쳐서

받을 수 있다.

 

나는 회사가 시청에 있음에도

닥터 다이어리 배송을 하루 만에 받은 적이

없다.

 

택배 사이즈가 작아

행낭포장을 거쳐 최소 이틀 이상이

소요된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 바란다.

하루 만에 오지 않는다.

 

닥터 다이어리 혈당기 시험지 

100매를 구매하였으나,

 

닥터 다이어리 혈당기 플러스

플러스 시험지 75매를 

배송받았다.

 

이유는 알 수 없다. 우 씨

닥터다이어리 플러스 혈당기

닥다몰에서 24,900

 

기존 시즌1은 단종된 듯하다.

 

열흘 정도 사용해 보았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구매 비추!!!

 

왼손, 오른손 번갈아가며 

측정해도

오차 수치 20 정도

 

같은 혈로 동시 2회 측정 시

오차 수치 15 정도

 

내 것만 그런 것인지

 

열흘 정도 사용해 보았지만,수치가 의심스러운 탓으로 

 

시험지만 많이 쓰게 되었다.

 

기존 시즌1은 수치가 잘 맞았는데...

 

반응형

 

 

닥터다이어리 플러스 시험지

가격은 다른 혈당기나 시험지에 

비해 저렴하다.

 

닥다몰에서 다른 혈당기도 있으니,

한 번쯤 검색해볼 만하다.

 

기계 탓일 수 있으나,

나는 수치가 잘 안 맞는 것 같다.

 

남은 시험지를 다 써보고

다시 한번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다.

 

당뇨 치료는

음식이 반

운동(유산소/근육)이 반

충분한 휴식과 숙면이

답인 것 같다.

 

내가 내 몸에 쌓지 않고

다 소비할 수 있는 열량만

섭취

 

닥터다이어리 혈당 시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