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스엣 센스를 2주간 매일 사용해 보았다. (신신제약)

by 언어의검객 2021. 3. 26.
반응형

논스 에센스#다한증#신 신제약#30mL

노스엣 센스 30mL

2주 전 노스엣 센스를 약국에서

10,000원에 구입하고

매일 밤 잠들기 전

손을 씻고 말리고를 반복

2주 동안

듬뿍 바르고 취침해 보았다.

 

나는 다한증이다.

다른 데는 별로 땀이 없는데

손발에 땀이 많은 편이다.

 

그나마 발은 양말을 신으면 괜찮은데

손은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장갑을 끼고 살 수 가 없으니

 

여기저기 검색 끝에 찾아낸 노스엣 센스

 

결론은

나같이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는 

별 소용이 없다.

 

특히 손에 땀이 나는 다한증은

별 효과가 없는 듯하다.

 

겨드랑이나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손은 아니다.

 

아침에 일어나 출근하면 영락없이

땀이 난다.

 

피부를 한 꺼풀 약품으로 씌어주어

땀을 억제한다고 하는데

아니다.

 

나는 심리적으로 땀을 흘린다.

긴장하거나,

더울 때

무엇보다

"나는 땀이 나는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면 

땀이 난다.

나에게는 별 효과가 없었다

 

지금도 땀이 난다.

약은 별 효과가 없는 것 같다

 

여름철

외출 전에 겨드랑이에 바르고 말리면

좀 효과가 있을 것도 같다.

 

다한증 검색 중에

글리코피롤레이트라는 약을 알게 되고

내일 구매해볼 생각이다.

 

병원에서 처방받아야 한다고 한다.

 

바르는 게 안되면

약이라도 먹어야겠다.

 

올여름은 손이 땀이 좀 안 나서

편안하게 생활하고 싶다.

 

다음 주엔 

글리 코리 롤 레이트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다.

 

아무쪼록

우리 다한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제가 꼭 땀을 없애는 방법을

찾아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이 글을 보시고

다한증 효과를 보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다 함께 힘내서

다한증 극복합시다.

 

2021.03.09 - [일상] - 노스엣 센스 /다한증/신신제약

 

노스엣 센스 /다한증/신신제약

어릴적부터 손에 땀이 많이 나는 다한증으로 고생좀 했다. 그래서 글씨 쓰는데 무지하게 불편함 다한증이란 자율신경계의 이상으로 특정부위에서 과도하게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을 말한다. (

wlsd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