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1년 봄 은평구 불광천 벚꽃축제 코로나 19

by 언어의검객 2021. 4. 3.
반응형

매년 봄 불광천에서 하는 벚꽃축제 행사

불광천 취소 보도자료

 

매년 봄마다 은평구청에서 불광천

벚꽃축제를 하였지만

올 해 2021년에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취소가 되었습니다.

 

은평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혹시나 하고 방문해 봤지만

축제 같은건 

하지 않지만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주말 저녁입니다.

불광천

벚꽃은 많이 피었네요

저는 매일 운동하러 갑니다.

 

운동하시는 분들 많아요.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취소된 게 많습니다.

 

불광천도 역시나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문 바랍니다.

 

못 가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 몇 장 올려 드립니다.

 

불광천 신사역

예전에는 축제하면서

공연도 하고

먹거리도 팔고 했었는데

올 해는 좀 아쉽긴 합니다.

 

모두 코로나 극복을 위한

초치이니 

할 수 없겠네요

 

불광천

저는 운동 간 김에

 

사진 몇 장만 찍어

왔습니다.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사진 찍기도 쉽지 않네요

 

불광천

축제는 취소됐지만.

운동이나 

산책은 가능하니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다니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