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미노보 풋 브러쉬로 각질 제거[발 브러쉬] 발냄새 관리

by 언어의검객 2021. 4. 8.
반응형

미노보 발 브러시를 구매 발 관리를 시작하다.

요즘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나 처럼 발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들의 필수품

풋 브러쉬로 발을 닦아 보았다.

 

발 브러쉬

OO버에서 1,000원을 할인받아

11,800 원에 구매한

발 브러쉬

[구매 사이트에서 구독하면 천 원을 할인해 준다.]

 

나는 땀이 많은 편이다.

특히

여름철에 슬리퍼를 신고 다니면

발닥에 때가 밀리거나

새까매져 들어온다.

 

냄새 또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

 

그래서

검색 끝에 구매한 풋 브러쉬

 

종류가 많다는 걸

처음 알았다.

 

후기도 좋고, 많이들 구매하셔서

미노보 발 브러쉬로 구매

 

미노보 풋 브러쉬

오늘 택배를 받고

아차!!

발샴푸는 따로 구매를 해야 한다는 걸 알았다.

 

부랴부랴 다이소로 달려가

발샴푸를 구매

 

시원하게 발 닦았다.

발 브러시는 처음 써본다.

좋다!!

이런 신세계가

 

발 지압까지

 

오랜만에 시원하게 발 닦았다.

 

손대지 않고 닦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

강력한 흡착력

뒷부분은 흡착력 좋은 

빨판으로 되어 있어

미끄러지지 않는다.

 

각질 제거 및 지압 효과

발 냄새 제거까지

 

올해 발 관리는 

발 브러쉬 하나면 될 듯

발 모양 돌기

사진처럼 돌기가 발 모양으로 되어 있다.

 

앞부분이 높아 발가락 닦기 좋다

가운데는 각질 제거용 인가 보다.

 

고리가

있어서 사용 후 

벽에 걸에 말리기 좋다.

 

처음 사용해 보니 좀 간지럽다.

 

임산부나 어르신들은

허리 사용을 전혀 하지 않아도 되니

효자 템 일 듯 싶다.

 

풋 샴푸도 함께 구매 가능

 

나는 다이소에서 구매했다.

 

다음 글에 다이소 풋 샴푸 후기를

써 보겠다.

 

반응형